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기가바이트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AORUS의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론칭했다.

AORUS 게이밍기어는 이번에 출시하는 AORUS M5와 M3 RGB Fusion 게이밍 마우스, AORUS K9 RGB Fusion 광축키보드(클릭)을 시작으로 점차 다양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RGB LED로 멋을 낸 AORUS M5 RGB Fusion 게이밍 마우스는 5천만 회의 클릭 수명을 자랑하는 일본산 옴론스위치와 16,000 DPI의 미세한 감도를 자랑하는 Pixart 3389 광센서, 블럭스타일의 무게추 등을 탑재한 본격적인 게이밍 마우스다.

AORUS K9 RGB Fusion 게이밍 키보드(클릭)는 Flaretech 광축 키스위치를 기반으로 혹독한 시험연구를 거친 끝에 1억 회가 넘는 키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완성도 높은 메탈프레임과 교체식 키스위치 설계를 적용했고, 사용 빈도가 높은 9개 키캡과 스위치 축을 기본 제공하는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국내 공식수입, 유통하는 AORUS 게이밍기어 전모델(마우스패드 제외)은 무상보증 2년을 제공하며, 공식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을 통해 사후서비스가 지원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