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TV,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로스트아크> PvP 대회 진행
상태바
피카TV,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로스트아크> PvP 대회 진행
  • 승인 2018.12.27 15:02
  • 김종수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웹은 피카TV에서 주최하는 ‘피카TV <로스트아크> 천하제일 PvP 대회’ 8강전을 12월 27일 오후 6시 카카오TV 내 ‘피카TV 공식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카TV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에서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PC방 라이브TV’로 전국 5,500개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PC방 이용자들의 즉각적인 참여를 유도해 실제 게임 플레이를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8인이 대장으로 출격하여 PvP 섬멸전 모드로 플레이하며, 토너먼트 형태로 8강전을 진행한다. 게임의 룰은 총 6판을 플레이해 최종 포인트가 더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대회의 시작인 8강전은 카카오TV 내 피카TV 공식채널에서 생중계 되며 권이슬, 아크로, 노돌리 세 명의 MC가 출연한다. 대장으로는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인 개복어와 얍얍이 출격하여 열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피카TV <로스트아크> 천하제일 PVP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2019년 1월까지 매주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피카TV’ 친구추가 시 방송 일정 및 출연진 정보를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