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 개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 6월 27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에 들어가

‘점프’하는 친구들 다 모여!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 대표 김영만)가 개발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점프점프’(www.jumponline.co.kr)가 6월 27일 낮 12시부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점프점프는 6월 2일부터 실시한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감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다양한 맵, 게임의 흥을 돋구는 사운드를 제작하는 등 대폭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10대를 주요 타겟으로 하는 ‘점프점프’는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연예인 옥동자를 모델로 내세워 오픈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빛소프트 온라인사업부 권정호 차장은 “점프점프는 조작이 단순한 반면 고수가 되기 위해선 스피드와 순발력을 요구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끊임없이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이라며, “하나의 컴퓨터에서 2인이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오픈베타서비스를 기념해 6월 27일부터 7월 26일까지 한달간 학교 랭킹전을 개최하며, 최고의 점수를 획득한 학교에 옥동자가 직접 방문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점프점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케이드형 온라인 게임 ‘점프점프’

- 스위트랜드에서 펼치는 아기자기한 축제 이야기

‘점프점프’는 동물 옷을 입은 캐릭터들이 펼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점프게임.
㈜한빛소프트가 개발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도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각종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장시간 오래 게임을 지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땅 스위트랜드에서 시작된다. 해마다 ‘점프데이’를 최고의 축제로 즐기며 살아가는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올해의 점프 왕이 되기 위해 펼치는 깜찍한 꼬마들의 모험이 화려한 폭죽과 함께 막이 오른다.



‘점프점프’는 카툰 스타일의 동물 옷을 입은 8가지 다양한 SD캐릭터가 있다. 공격버튼 1개만으로도 점프 이동과 공격이 가능하며 공격/방어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게임도중 생기는 공격/방어/변신 등의 희귀 아이템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