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에서 겨울을 맞아 PC방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8일 오전 3시부터 2019년 1월 5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한국 배틀넷 계정으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를 즐기는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겨울 이벤트는 각각 ‘일일 진행도’와 ‘주간 진행도’로 구성된다. 일일 진행도의 경우 ‘블랙마켓’의 ‘밀수’에서 얻을 수 있는 ‘티어(tier)’를 30분마다 하나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티어는 의상, 제스처, 콜링 카드, 휘장, 스티커와 태그 등 게이머 개인의 진척도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사하는 시스템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티어 외에 하루에 최대 네 개의 티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주간 진행도는 하루 최소 90분, 일주일에 3회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제스처를 주간 보상으로 선사한다. 1주차 주간 보상은 공놀이 제스처, 2주차 주간 보상: 비눗방울 제스처, 3주차 주간 보상: COD 낚시 제스처, 4주차 주간 보상: 마이크 드롭 제스처가 제공된다.

4주 동안의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게임 내에서 기본 제공되는 총기인 MX9의 외형을 다시 디자인한 패트리어트 스킨과 그 표면을 금빛 독수리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장식인 패트리어트 걸작 위장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일일 진행도는 매일 오전 3시, 그리고 주간 진행도는 매주 토요일 오전 3시에 진척도가 각각 초기화된다. 겨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 보상에 대한 자신의 진척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12월 6일부터 만15세 이상의 게이머들도 PC방에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를 플레이할 수 있다. 15세이용가 버전은 국내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게이머의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멀티플레이(Multiplayer)와 블랙아웃(Blackout) 등 두 가지 모드만 제공된다.  게이머의 배틀넷 계정 내 연령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게임이 설정되며, 18세 이상의 게이머들은 기존과 동일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