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의 ‘수트마스터(SUITMASTER) 514G 플루토 스펙트럼 강화유리 케이스(이하 수트마스터 514G)’가 튜닝 PC로 변신해 PC방에 데뷔했다.

수트마스터 514G 케이스 기반의 튜닝 PC를 도입한 주인공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킹덤 PC방이다. 킹덤 PC방은 지난해 고사양 그래픽카드 도입으로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에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에 최신 사양의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사양을 어필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튜닝 PC를 도입했다.

수트마스터 514G 케이스는 화려한 조명 효과와 함께 ‘스파이더 스펙트럼 리모콘 킷’을 기본 탑재한 제품이다. 해당 킷은 다양한 컬러 및 효과를 제공하는 ‘RGB 스펙트럼 스파이더 쿨링팬’과 리모콘 킷으로 구성돼 원거리에서도 쿨링팬의 회전속도는 물론, 조명 설정까지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아울러 조명 효과를 돋보이게 하는 전면 및 측면 강화유리를 제공하나, 이번 튜닝 시스템에서는 킹덤 PC방의 최신 시스템 사양을 강조할 수 있는 각종 문구를 새긴 아크릴 측면 패널을 장착하고 LED 바를 더해 튜닝 효과를 배가했다.

이런 수트마스터 514G 케이스는 넉넉한 확장성을 갖춰 하이엔드 시스템 구축하는 데도 적합하다. 최대 370mm의 그래픽카드, 최대 170mm의 CPU 쿨러,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장착 등을 지원하며, 독립형 파워 서플라이 구조와 최대 9개의 쿨링팬 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최신 9세대 인텔 CPU와 지포스 RTX20 시리즈로 구성된 높은 사양도 발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트마스터 514G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코(바로가기)에, 킹덤 PC방에 설치된 튜닝 PC에 관한 사항은 PC방 전문 업체인 컴정보(바로가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