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지스타 2018 트위치 부스의 PC 지원 및 다양한 브랜드관에서 사용된 PC메모리 제품들로 성공적인 행사 참여를 마쳤다.

지스타 2018은 누적 23만여 명이 방문해 국제 게임 박람회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4년 연속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로서 참여한 트위치와 함께 다양한 사양의 PC를 지원,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자 하는 방문객들과 다채로운 무대 행사에서의 원활한 게임 환경을 보조했다.

트위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부스에서도 지스킬(G.SKILL), 게일(GeIL), 어페이서(Apacer)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들이 사용돼,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했다. 여기에 빼어난 외관과 커스텀 수랭 빌딩이 용이한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 인윈(IN WIN)의 PC케이스 제품들도 다수 채택되어 행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우수한 성능뿐 아니라 화려한 외관을 함께 뽐냈다.

엔비디아(NVIDIA)의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Geforce Gamer Night)에 전시된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고성능 시스템들에서도 지스킬과 게일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들이 대다수 채용돼 튜닝 메모리로서 두 브랜드가 갖는 위상을 뽐냈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한 이엠텍 부스의 시연용 PC에도 지스킬과 게일, 어페이서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이 사용됐다. 이 밖에도 마이크로닉스, 제닉스, 앱코 등 다양한 하드웨어 업체들의 참여 부스에서도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