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씰 온라인 오픈 전 대규모 이벤트로 총 4,024명에게 선물이 펑펑 쏟아져
-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자 준비해

“정말 이렇게 막 줍니다. 주고요!!”

개그 액션 RPG ‘씰 온라인’의 오픈 베타서비스를 애타게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총 4,024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특별 오픈 전 빅 이벤트 ‘헉! 막 주자는 겁니까?’가 19일부터 ‘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이번 ‘헉! 막 주자는 겁니까?’ 행사는 ‘씰 온라인’의 기존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를 통해 실시된다. 행사 기간동안 응모한 회원들 중 매주 1,006명을 추첨해 한달 동안 4회에 걸쳐 총 4,024명에게 디지털 카메라, PDA, MP3플레이어, 씰 온라인 캐릭터 핸드폰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는 씰 온라인만의 특별한 모임 ‘씰 프랜즈’와 ‘씰 레이디 프랜즈’ 회원 가입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또 불시에 실시될 예정인 ‘깜짝 게릴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어 ‘씰 온라인’의 엽기 발랄한 재미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측은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질문이 쇄도하고 있어 ‘씰 온라인’에 대한 유저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할 따름”이라며 “더욱 열심히 좋은 게임을 만들라는 격려로 새겨듣고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즐거운 행운이 함께 하시길 빌겠다”고 전했다.

현재 3D 개그 액션 RPG ‘씰 온라인’은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와 ㈜써니YNK(대표 윤영석)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온라인게임으로 올 2003년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