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과 팀웍으로 진정한 리니지의 강자를 가리는 LWC, 7월12일 예선전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는 오늘부터 ‘2003 LWC(LineageWorld Championship)’ 여름대회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LWC는 리니지를 배틀 전용리그로 독립시켜 개발한 ‘리니지토너먼트’를 통해 전략과 팀웍으로 진정한 리니지의 강자를 가리는 전국규모의 대회이다.

올해 2회째를 맞은 ‘2003 LWC’는 참가자들이 리니지 정규 월드에서 사용하던 캐릭터의 레벨과 아이템을 가져와 승부를 벌이던 지난해 방식과 달리, 일정 레벨과 아이템이 지원된 캐릭터를 이용하여 누구나 동등한 조건에서 대전을 펼치게 된다.
따라서 올해 LWC는 고레벨 사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라는 이미지를 탈피해 팀웍과 전략, 캐릭터 플레이 능력으로 강자를 가리는 진정한 프로게임 리그로 거듭나게 될 예정이다.

‘2003 LWC’의 참가 희망자는 4가지 클래스의 캐릭터를 모두 포함한 8인으로 팀을 구성하여 리니지 홈페이지를 통해 6월30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7월 12일부터 약 한달간 전국 각 지역총판 주최의 예선에 참가하게 된다. 지역예선을 통과한 32개팀은 8월17일 본선을 치르게 되며 입상팀에게는 총 4,000만원의 상금이, 입상팀을 배출한 PC방에는 총 200만원 상당의 정액 IP가 수여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