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PC방팀이 정답을 맞힌 PC방에 추첨을 통해 라면을 선물로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PC방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이젠 프로세서 모델이 아닌 것을 고르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PC방 20곳을 추첨해 컵라면 2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11일에 발표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응모는 각 PC방 커뮤니티 공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AMD코리아 PC방팀은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한 PC방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젠 굿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한 PC방이 치르는 게임대회를 지원하고, 엑스 배너와 LED 간판이 포함된 프리미엄 디자인킷을 증정하며, 개편된 고객지원 사이트를 통해 업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즉각 대응하는 정책이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더 주목받는 라이젠은 거듭 가격이 오르고 있는 경쟁사 제품과 대비되며  PC방 관심이 커지는 중이다. 특히 PC방 프로모션 대상인 라이젠 5 2600 모델은 59달러 상당의 레이스맥스(Wraith MAX) RGB LED 쿨러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유용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