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뛰어난 방수 성능을 자랑하는 카일 광축 게이밍 키보드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3일 오늘부터 9일까지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앱코 해커 라인의 K662 카일 광축, K663 카일 광축, K511 카일 광축 텐키리스 모델까지 3종의 앱코 광축 키보드를 정상가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행사 제품은 1인당 최대 3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앱코 K662 어반그레이 V1, V2 제품은 매트 블랙 바디 위에 어반 그레이 컬러 및 레드 컬러 포인트 ESC 키캡을 매치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모디열과 문자열의 색상 조합이 서로 상반되게 적용되어 있는 두 가지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K511 어반그레이 텐키리스V1, V2는 어반 그레이 컬러 및 레드 컬러 포인트 ESC 키캡 디자인을 텐키리스 배열에 적용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K663 키보드는 매트 그레이 바디에 상판 알루미늄을 적용함과 동시에 실버 및 그레이 키캡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울러 사이드 레인보우 LED를 더해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광축 키보드 제품들은 IP68 등급의 완벽한 방수/방진 능력까지 포함하고 있는 제품으로 먼지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되고, 일정 깊이의 물속에서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방진,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광청축’이라 불리우는 클릭 버전 정숙한 타건음이 특징인 리니어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앱코의 광축 키보드는 전체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기능과 0.2ms 반응속도로 기계식보다 45% 더욱 빠른 연타 인식율을 자랑하며, 한영 이중 사출,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처2, 체리식 스테빌라이저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손쉽게 직접 자가 수리가 가능한 교체축 방식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