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모니터 브랜드 큐닉스_언더독이 홍보모델 반지희와 PC방 이벤트를 열고 폭염 속에 PC방을 찾은 고객들에게 깜짝 즐거움을 선사했다.

매년 홍보모델과 함께 PC방을 찾아 이벤트를 진행해 온 큐닉스_언더독은 올해 2018 홍보모델인 반지희와 함께 서울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크라우드PC방’을 찾아 ‘PC방 일일 알바 체험’과 ‘게임대회’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열린 ‘크라우드PC방 둔촌동 본점’은 유명 개그맨 장동민씨가 운영하는 곳이다. 장동민 대표는 이날 열린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에 큐닉스_언더독 홍보모델 반지희와 함께 듀오로 참가해 대회 참가자들을 더욱더 즐겁게 했다.

홍보모델 반지희양은 게임대회가 열리기 전 미리 매장을 찾아 일일 알바로 변신, 다양한 음식과 음료의 조리 및 서빙을 도왔으며, 게임대회 참가자들을 일일이 안내하고 원하는 고객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 촬영에 임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특히 그녀는 알바로 열일하는 내내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제스처를 보임으로써 많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늦은 오후에는 크라우드PC방 장동민 대표와 큐닉스_언더독 홍보모델 반지희가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가 펼쳐졌다. 총 3회의 경기를 치른 뒤 성적에 따라 시상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대회 게임 방식은 장동민 대표와 반지희양이 듀오로 팀을 맺고 나머지 일반 참가자들은 솔로로 참여해 생존 경쟁을 벌이는 구도로 치러졌다. 대회를 위해 3주 전부터 열심히 연습했다는 반지희는 경기가 모두 끝난 후 이날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큐닉스_언더독은 최종 우승자에게 QX2727 Real 144 Curved D.VA 게이밍 모니터를 선물했으며, 최다킬 달성자에게 PC방 100시간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PC방 10시간 이용권을 각각 증정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이밍 패드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최근 사용 매장 수가 전국 2200호점을 넘어선 큐닉스_언더독은 앞으로도 PC방 업주들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