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대표 이태화)에서는 AMD의 RV730Pro을 기반으로 하는 GeCube RadeonHD 4650 512MB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GeCube RadeonHD 4650 512MB는 320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여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강력한 3D 성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GeCube만의 깔끔한 쿨러를 장착하고 최적화된 전원부를 통해 VPU, 메모리에 대한 냉각성을 높혀 퀄리티를 높힌 제품이다.

GeCube RadeonHD 4650 512MB는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3D 성능을 제공하는 그래픽 카드로써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발표한 다이렉트X 10.1, Shader Model 4.1, 32bit-floating 지원 하여 차후 나올 차세대 게임에 대해서 보다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강력한 데이터 처리 능력을 보여준다.

또한, 보다 개선된 CrossFireX를 통해 최소 2개에서 최대 4개의 그래픽 카드를 연결이 가능해짐으로써 게이머들에게 보다 향상된 성능과 원활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HD Video(HD-DVD, Blu-Ray) 영상을 그래픽 카드에서 가속함으로써 CPU를 부하를 줄여주며 HDCP가 온칩화 되어 있다.

GeCube RadeonHD 4650 512MB는 자체적으로 HDMI 출력을 지원하며 타사와 비교하여 영상 출력 뿐만이 아니라 7.1채널 사운드 출력까지 가능하여 진정한 HDMI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히 3D 성능 뿐만이 아니라 멀티미디어 기능까지도 만족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