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MANIC 기계식 스위치 기반의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MANIC X60 RGB 마닉축(이하 MANIC X60 RGB 마닉축)’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러 프리미엄 기능들을 갖춘 신제품 MANIC X60 RGB 마닉축 키보드는 타 제품에서 볼 수 없는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인 ‘MANIC 기계식 스위치’가 적용된 것이 특징. 마이크로닉스가 개발에 참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반발력과 감각, 작동음을 최적화한 MANIC 기계식 스위치는 경쾌한 클릭 타입의 청축과 정숙한 리니어 타입의 적축 두 가지가 개발됐다. 두 스위치 모두 빠른 속도와 정확한 반발력에 최적화됐고 6천만 회에 달하는 긴 수명을 제공해 제품 차별화와 함께 만족감을 높였다.

모든 스위치를 개별 교체 할 수 있는 스위치 교환 기능도 지원된다. 제품을 바꿀 필요 없이 스위치 교체 기능을 통해 MANIC 청/적 기계식 스위치간의 변경이 가능하며, MANIC 기계식 스위치 외의 타사 스위치도 적용하여 쓸 수 있어 키보드 튜닝과 다양한 경험을 즐기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준다.

PBT+ABS 재질의 2중 사출 키캡은 타건시 우수한 촉감을 제공하며 일명 ‘푸딩’ 형태로 백라이트 LED 투영을 최적화하여 독특한 외관과 멋진 LED 연출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키의 백라이트는 RGB LED가 적용되어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효과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닉스는 MANIC X60 RGB 마닉축의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시 MANIC 기계식 스위치 104개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연다. 청축 제품 구매시 적축 104개, 적축 구매시 청축 104개를 제공하는 행사로, MANIC X60 RGB 마닉축의 스위치 교환 기능을 통해 하나의 제품만 구매해도 청축과 적축을 고루 사용할 수 있는 행사다. 스위치 증정 행사는 7월 23일부터 청축과 적축 제품 각 1,000대씩 총 2,000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 종료된다.

국내 소비자 선호에 최적화한 타건감과 스위치 교환 기능, RGB LED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 MANIC X60 RGB 마닉축 및 스위치 제공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