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포인트 획득 이용자 1천명 ‘플레이어언노운 세트’ 선착순 증정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 ‘얼리버드 키’ 등 포인트로 매일 1회 획득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아이템 3배 더 빨리 획득 가능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맞이 이벤트에 돌입한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포함한 특별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19일 밝혔다.

이번에 시작되는 아이템 지급 이벤트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상당히 가치가 높은 스킨(의상)으로 알려진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비롯해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 ‘얼리버드 키’, ‘작업 바지’ 등 5종이 구성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를 위해 특별하게 마련된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8월 22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의 목표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천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중 두건과 바지는 8월 1일까지, 트렌치 코트, 하이탑 운동화, 셔츠는 8월 2일부터 8월 19일까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 매일 1회 포인트로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아이보리 교복 세트 등 다양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 상자’와 ‘얼리버드 키’, ‘작업 바지’ 스킨 등 3종 아이템은 8월 22일까지 정해진 포인트를 사용하면 매일 1개씩 100% 획득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PC방 게이머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사용되는 포인트는 게임 플레이 시 시간당 10점을 얻을 수 있는데 카카오게임즈는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3배인 시간당 30점을 제공한다. 즉, PC방 이용자는 일반 PC보다 시간당 3배 많은 포인트를 지급받는 만큼 아이템도 3배 더 빠르게 획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