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텍(주)는 자사의 온라인 게임인 진공작왕(眞孔雀王:www.jinonline.co.kr)내에서 2003년 6월 10일(화)에 지옥계맵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옥계는 천상계의 신들에 의해서 봉인되어 있었다. 하지만 대마왕의 힘은 갈수록 커져서 지옥계의 문이 다시 열렸고 신들의 힘만으로는 부족해 인간계의 퇴마사들이 신들을 돕기 위해 지옥계로 올라간 것이다.

지옥계는 5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불상생(살아 있는 것을 죽여서는 안된다), 불탐욕(이간질을 해서는 안된다), 불망어(거짓말을 해서는 안된다), 불투도(도둑질을 해서는 안된다), 불양설(탐욕스러운 짓을 해서는 안된다)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새로운 몬스터 10종이 추가된다.

진공작왕은 밀교라는 종교적인 배경 위에 천상계, 지옥계, 지상계의 3층 맵구조를 통해 완성된다.
기존의 뱌냘부타와 호국이라는 지상계의 맵에서 수련을 통해 퇴마사들은 천상계와 지옥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종적인 맵 구조를 통해 선과악의 대한 대립을 더욱 확실하게 규정지었다. 이번 지옥계 맵을 공개함으로써 "진공작왕"은 구조적으로 완성되었다.

지옥계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옥계 문이 열리는 6월 10일(화)부터 13일(금)까지 "지옥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레벨 제한 없이 입장할수 있으며 지옥계에서 죽었을 경우에도 경험치가 하락 하지 않는다. 입장 방법은 뱌냘부타의 묘지 위쪽 입구에서 워프되어 들어가는 방법과 천상계를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 2가지 이다.

유리텍관계자는 "진공작왕은 지옥계 오픈을 통해서 종적인 맵의 구조적 완성을 이루었다. 지옥계는 가장 난이도 높은 사냥터이며 대마왕을 보호하기 위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지옥계 오픈 이벤트"를 통해 저렙들도 지옥계를 경험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