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필요성이 커진 OSD 초기화 기능을 버튼 하나로 구현한 모니터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모니터 OSD 초기화에 대한 PC방 니즈는 개인 취향에 맞게 모니터 설정을 변경하는 고객들 때문에 커지고 있는데, 먼저 앉았던 고객이 임의로 변경한 설정에 불편을 느낀 다음 고객의 호출이 잇따르면서 PC방 운영에 집중해야 할 귀중한 인력이 낭비되고 있기 때문이다.

OSD 초기화 버튼은 PC방 모니터 브랜드 큐닉스_언더독(경성GK, 대표 김준길)이 출시한 ‘QX3214 REAL 144 CAPTAIN 강화유리’, ‘QX3218R REAL 165 CURVED CAPTAIN 강화유리’ 제품에 새롭게 적용됐다.

리셋 버튼이 새롭게 적용된 ‘QX3214 강화유리’와 ‘QX3218 강화유리’는 PC방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현재 PC방에서 사용 중인 대부분의 모니터는 다양한 고객들의 개인 세팅으로 인해 모니터 초기화가 번거로웠으나 이번 큐닉스_언더독이 출시한 2종의 모니터는 버튼 하나로 손쉽게 공장 초기화가 가능해 PC방에서 손쉽게 기본 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다.

아울러 큐닉스는 PC방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144Hz 주사율 설정법이 담긴 POP도 함께 증정하며, PC방 전용 강화유리 제품 구매 시, 30대마다 큐닉스 프리미엄 TV Q4000FHD 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증정 제품인 Q4000FHD HDMI는 40인치 1920x1080 FHD 해상도와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한 제품으로, 밝기는 250cd/㎡, 명암비는 4000:1, 응답속도는 8ms 등이다. 직하형 LED를 적용해 선명도가 높고 밝기가 균일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USB 다이렉트 기능과 MHL, HDMI 단자 3개를 통해 TV 시청 외 셋톱박스나 콘솔 연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PC방 니즈에 귀 기울인 큐닉스가 새로운 기능을 접목해 내놓은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해당 이슈로 불편을 느꼈던 PC방 업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관련 업계에 PC방 목소리 수용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모니터의 구매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큐닉스 PC방 총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