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피림족과 인간족 레벨 20이상이면 교류가능
- 세피로스 네피림 족이 퀘스트를 수행해야만 인간족과 교류가 가능
- 1.3.16 업데이트로 파티시 경험치 분배량 상승 및 아이템 드롭율 상승 등 파티플레이 유도

무료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세피로스(www.sephiroth.co.kr)는 5일, 1.3.16 업데이트를 통해 인간족과 네피림족의 맵을 공유, 레벨 20이상이면 누구나 양쪽지역을 오갈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네피림족이 추가된 지 만 2개월 만에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네피림족의 레벨분포가 상당한 수준에 올라 인간족과 네피림족의 교류를 단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세피로스 시나리오 설정상 봉인의 땅 아이솔레이션이 열리면서 수많은 전사들이 죽음을 맞이하면서 예지자들은 불길한 기운을 느끼게 된다. 이에 네피림족 장로 슈런과 현자 시오렌은 인간족과 힘을 합칠 것을 결심, 인간족과의 통로를 마련한다고 되어있다.
이러한 시나리오 설정에 따라 네피림족과 인간족이 서로 교류하기 위해서는 네피림족이 퀘스트를 수행해야 가능하다.

먼저 네피림족의 어떤 회원이든 베로스 성 NPC 시오렌을 클릭하면 퀘스트가 발동된다. 시오렌을 클릭하는 순간 베로스 성 주변에는 인간족 몬스터인 오크전사, 드래곤 뉴트가 각가 20마리씩 나타나게 되고 이들을 사냥하면 된다. 또한 이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인간족 보스급 몬스터인 임프를 소환, 이를 사냥하면 퀘스트가 깨지게 된다.
퀘스트가 완료되면 인간족은 멜빌게이트에 있는 NPC 하사웨이, 네피림족은 라지엘 제단에 있는 NPC 스맵을 클릭하면 레벨 20이상의 인간족 및 네피림족 누구나 소통이 가능하게 된다.
한편 이번 1.3.16 업데이트를 통해 종족간의 교류가 가능해 짐에 따라 파티시 경험치를 상승 조정했으며, 무기 및 각종 방어구 아이템의 드롭율을 상승시켜 종족간 파티를 유도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세피로스 기획팀 문성현 디렉터는 “종족간의 교류를 통해 본격적인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으며, 무엇보다 각 종족 및 직업군 간의 안정적인 밸런싱을 통해 흥미진진한 파티 플레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피로스는 세계적인 3D 게임 엔진인 언리얼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Real 3D 온라인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화려한 3D 그래픽과 쉬운 조작법을 특징으로, 현재 누적회원 85만명, 평균접속자수 15,000명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세피로스는 무료 오픈 베타서비스 중으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세피로스 공식 홈페이지(www.sephirotrh.co.kr)에서 게임을 다운 받아 설치한 후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