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시력보호 기능을 적용한 24형 모니터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SB79AH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상하좌우 시야각 178도의 VA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 24SB79AH는 어느 방향에서든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일반 모니터 대비 3배나 높은 3000대 1의 명암비와 무한대 동적명암비를 지녀 어두운 배경의 게임을 즐길 때 유리하다.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무광으로 마감한 전면 베젤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사용 중 스크래치나 손자국에 의한 제품 오염을 최소화시키는 실용성도 갖췄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벽걸이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사용자 입맛에 맞춰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신제품은 D-sub와 HDMI 단자를 제공하여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영화, 게임, 풍경, 문서 등 5가지의 영상모드를 제공하여 콘텐츠에 맞는 최적의 화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