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24형 모니터 ‘2477 IPS MHL+DP’ 제품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 단독으로 6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477 IPS 제품을 18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용자의 시력보호를 위해 플리커프리 외에 TUV Rheinland의 공식 인증을 획득한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추가로 탑재했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정도에 따라 3단계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니터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게임모드, 게임컬러, Shadow Control 기능을 탑재했다.

AH-IPS Neo Blade 패널을 기반으로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개방감이 뛰어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갖춰 어느 각도에서도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을 표현해준다. 모니터 후면은 블랙 하이 글로시와 실버 헤어라인 투톤으로 디자인됐으며, 실버 메탈 소재의 스탠드에 투명 테두리로 마무리한 베이스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입력단자로는 DP는 물론 D-sub 및 2개의 HDMI 단자와 함께 MHL을 지원하며, 알파스캔만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총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Screen+’ 소프트웨어, 밝기, 명암비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i-Menu 프로그램, 모니터 절전 및 자동 종료 기능을 지원하는 친환경 e-Saver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