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화이트&그레이 키캡이 믹스된 HACKER K662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어반그레이 키보드 V1, V2(리니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블랙 바디 위에 어반그레이 컬러 키캡을 믹스매치하고 레드 컬러 ESC 키캡으로 포인트를 준 K662 어반그레이의 클릭 버전을 출시한 앱코는 정숙한 타건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K662 어반그레이 V1, V2의 광축 리니어 버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662 어반그레이 키보드는 모디열과 문자열의 색상 조합이 서로 상반되게 적용되어 있는 두 가지 버전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앱코 광축 키보드의 특징인 나노 분사 방식 코팅이 적용된 PCB를 채용하여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며 최고 등급 인증인 IP68 등급을 획득, 완벽한 방수와 방진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K662 어반그레이 광축 키보드는 일반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율, 전체키 무한동시입력, 0.2ms에 불과한 빠른 반응속도를 지녀 게임용 키보드로서 최적의 성능을 내며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체리식 스태빌라이저 탑재 등 게이밍 키보드가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도 충실하다.

앱코는 자사의 광축 키보드 제품들이 지난 해 6월 출시 후 10개월간 약 30만 대 이상을 판매했으나 불량 발생은 88대에 불과해, 현저히 낮은 불량률을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앱코는 K662 어반그레이 광축 키보드 V1, V2의 출시를 기념하여 쿨엔조이에서 10개 수량 한정으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