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전문 보안솔루션 스펙토가 아직 미가입한 PC방을 추천하면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스펙토 추천인 프로그램’은 스펙토를 사용하는 PC방이 다른 PC방을 추천해 해당 PC방에 스펙토가 설치되면 1개월분의 임대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로 복수 추천이 가능하며 추천한 PC방 모두에 스펙토가 설치되면 PC방 개수와 비례로 월 임대료를 면제해 준다.

최근 심화되는 각종 보안위협과 더불어 PC방의 골칫거리 누킹 공격 등으로부터 매장을 보호할 수 있는 스펙토는 PC방 전용 보안솔루션으로 독자 하드웨어 장비를 통해 PC방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는 등 PC방 환경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런 스펙토는 특히 서든어택 누킹 공격으로 영업이 힘들었던 업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펙토를 설치하기 전에는 각종 누킹 공격에 시달리며, 고객들의 불평을 들어왔던 업주들은 심할 때면 전체 노하드솔루션에까지 장애를 유발하는 누킹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는데, 설치 후 달라진 상황을 보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게다가 스펙토는 외부 공격의 유형, 횟수, 유입 경로, 공격자 IP 등 각종 정보를 모두 기록해 한눈에 살필 수 있게 해주므로 매장에서 장애가 발생하는 원인이 무엇인지를 가려주는 장점도 있다. 한 PC방 업주는 회선 문제 발생 시 정확하게 원인을 짚어주므로 통신사에 클레임을 제기하기가 수월해졌다며 보안 강화 효과는 물론, 매장 운영에도 유용해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스펙토가 진행하는 이번 ‘추천인 프로그램’은 5월말까지 1차로 진행되며, 보안솔루션 스펙토의 성능과 설치 사례, 전국 총판 등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