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부터 7일까지 이어지는 연휴를 맞아 인기 온라인게임들이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이 눈여겨볼 온라인게임 이벤트를 정리해봤다.

우선 <오버워치>에서는 오는 5월 9일까지 ‘봄맞이 눈송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눈송이’를 지급하며, 유저는 이렇게 획득한 ‘눈송이’를 사용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커스텀 PC(겐지)’, ‘쿼드코어 7세대 게이밍 PC’, ‘144Hz 게이밍 모니터’, ‘커스텀 게이밍 헤드셋’ 등이다.

<피파온라인3>에서는 9일까지 ‘점핑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접속 시간에 따라 ‘감독 경험치 획득권’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강화 포인트’와 ‘모든 시즌 강화 선수’도 추가 지급한다. 또한 평일과 주말 모두 PC방 보너스로 ‘모든 시즌 수수료 30% 할인 쿠폰’과 ‘강화 포인트’ 그리고 ‘모든 시즌 강화 선수’도 제공한다.

<서든어택>에서는 7일까지 총 3일간 ‘333 어린이날 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세 번(오후 3시 33분/6시 33분/9시 33분) 특정 시간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 ‘불곰 AK/TRG 카운트(1개)’, ‘인디언 카운트(1개)’, ‘30만 경험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PC방에서 이벤트를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추가 보상으로 ‘기간연장 100일 쿠폰’, ‘넥슨캐시(5,000원) 응모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8일까지 누적 접속 1시간을 채우면 최대 ‘이그니스’, ‘아쿠아젤로’, ‘테네브리스’, ‘루메누스’ 등 인기 크리쳐(펫)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피로도 소모량에 따라 힘, 체력, 지능, 정신력, 추가 경험치, 스킬 레벨 상승 등 다양한 효과를 추가로 제공한다.

<천애명월도>에서는 7일까지 ‘천린이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시간에 따라 최대 ‘영웅폄석선물 50개’, ‘심법교환조각(영웅) 50개’, ‘현천석모 25개’, ‘군협령 15개’, ‘수양단(10만) 5개’ 등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5월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키덜트 보석’과 ‘마술 지팡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달 16일까지 ‘키덜트 보석’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미니게임을 진행하면 인기 카트바디, ‘펫’, ‘넥슨캐시’ 등의 아이템 중 하나를 지급한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마술 지팡이’를 사용해 신규 카트바디 ‘흑룡9’, ‘블랙 솔리드9’을 획득할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유니크한 어린이날’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매일 게임 5회를 플레이하면 ‘사이퍼즈 어린이’ 캐릭터 여섯 명(마를렌, 카를로스, 엘리, 피터, 샬럿, 빅터)의 ‘EC 유니크 풀세트’를 캐릭터마다 1개씩 선물한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에서는 4일부터 ‘주간 난투: 갈고리 파티’를 시작했다. 기간한정 이벤트성 게임모드인 ‘난투: 갈고리 파티’는 누더기의 갈고리 스킬을 사용해 적을 아군쪽 풀장으로 끌어당기는 내용이다. 이미 끌려오는 적을 갈고리로 끌어당기면 대상이 즉시 처치되며, 반대로 끌려가는 아군을 갈고리로 끌어당기면 적 팀의 처치를 무효화 한다. ‘난투: 갈고리 파티’를 3회 플레이하면 전리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