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로봇 캐릭터 ‘또봇’을 바탕으로 개발한 VR 레이싱 <또봇 VR>의 플레이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고 5월 4일 밝혔다.

<또봇 VR> 플레이 영상은 4명의 어린이 플레이어가 모션 시트에 직접 탑승해 핸들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캐릭터 차량을 운전 및 조작하며 박진감 넘치게 플레이어간 경쟁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직접 차체를 부딪히는 공격뿐만 아니라, 강력한 미사일 발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상대편을 제압하고 차량 조작을 통해 적들의 방해를 회피하며 가장 먼저 결승점에 도착하기 위해 눈을 뗄 수 없는 레이싱을 펼친다.

최대 4인이 동시에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또봇 VR>은 VR ARCADE 매장 내 플레이어간 경쟁은 물론 더 나아가 다른 매장과의 레이싱 대결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봇 VR>은 게임 속 캐릭터 차량의 움직임이 모션시트에 적용되어 보다 실감나는 VR 레이싱 경험이 가능한 High-Quality VR게임으로, 직관적인 레이싱 슈팅을 통해 플레이어는 깊은 몰입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VR 레이싱게임으로도 손색이 없는 최고의 VR 레이싱게임이다.

드래곤플라이는 국내 최고 수준의 VR게임 개발사인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과 함께 손잡고 지난 4월 엑스포에서 개최된 ‘SEOUL VRAR EXPO’를 시작으로 자사의 VR 테마파크 브랜드인 ‘VR MAGIC PARK’의 라인업을 강화하였으며, 검증된 IP에 기반한 다양한 VR게임 개발 및 확보를 통해 ‘VR MAGIC PARK’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VR 테마파크 브랜드로 자리 잡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ARVR 총괄 본부장은 “또봇 VR은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인 또봇 IP를 바탕으로 개발된 VR 레이싱게임으로, 경쟁력 있는 IP를 기반으로 또봇 캐릭터들과 함께 실제 레이싱을 펼치는 듯한 플레이가 가능한 High-Quality 대작 게임으로서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몰고 올 것을 확신한다”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박진감 넘치는 VR 레이싱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시장에 선보일 그날까지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