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 위한 차별화 서비스
게임 플레이 통해 쌓은 포인트로 경품 응모하는 이벤트 교환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개성 살린 경품 12종 마련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오픈했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카카오게임즈의 차별화 서비스다.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최대 12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일반 PC에서 1시간 게임 플레이 시 10포인트를, 가맹 PC방에서 1시간 플레이 시 12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포인트 획득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26일부터 31일까지는 교환소를 통한 경품 응모만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는 커스텀 PC, 레벨3 방어구 차량용 방향제 3종 세트, 시체상자 보조배터리 등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경품 12종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5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홍보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지역별 PC방 대항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 등 게이머를 위한 차별화 서비스에 더욱 힘써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