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자사의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는 PC방에 ‘엑스 배너’와 ‘LED 배너’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이밍에 최적화된 주사율과 각종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알파스캔의 게이밍 모니터 6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화면 크기 또한 24형부터 32형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AOC G2460과 G2790은 FHD 해상도를 지원하는 144Hz 게이밍 모니터로 화면 전환이 빠른 게임에 적합한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테어링(Tearing)을 방지하는 AMD 프리싱크 기술, 가상의 가늠좌를 화면에 보여주는 조준선 표시 기능, 그리고 눈부심과 어두운 곳의 밝기를 조절하는 섀도우 컨트롤(Shadow control) 기능 등을 갖춰 각종 FPS 게임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271QG는 엔비디아 지싱크(G-Sync) 기술을 지원하는 모니터로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함께 이용 시 최상의 게임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해상도 또한 QHD로 훨씬 더 넓은 영역을 세밀하게 볼 수 있으며, 일반 게이밍 모니터들보다도 한 차원 높은 165Hz를 지원한다.

271QG와 같은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271QX는 테어링 억제를 위해 VESA가 제시한 표준규격인 Adaptive Sync를 채택했으며, 최적의 FPS 게임 환경을 위한 144Hz 주사율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췄다. 아울러 프레임 지연을 최소화해 입력의 딜레이를 줄이는 ‘인풋렉 제어’ 기술까지 탑재했다.

마지막으로 322FCX와 322QCX는 커브드 디자인의 32형 대화면으로 탁월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다. 322FCX는 FHD 해상도를, 322QCX는 QHD 해상도를 각각 지원하며, 144Hz의 높은 주사율과 178도의 광시야각을 바탕으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보여준다. 아울러 각종 게임 편의 기능과 함께 후면 LED를 적용해 프리미엄 모니터에 걸맞은 디자인을 갖췄다.

화면, 해상도, 편의 기능 면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한 알파스캔 AOC 게이밍 모니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PC방 총판 멀티스캔텍, 미르디지탈, 테드이십일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