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 FPS <워크라이>,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 테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선물 증정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동시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판타지 FPS <워크라이>가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1차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크라이 0810’에서는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워크라이 외장하드를 선물하고, ‘GM하고 놀자’에서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 사이에 GM(운영자)이 생성한 방에 접속, 상대편 GM을 무찌르면 승리한 팀 전원에게 레어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GM하고 놀자’ 이벤트가 끝난 직후 1시간 동안은 아이템 획득 확률이 3배 증가한다. 11월 23일까지는 12명의 영웅을 체험한 뒤 영웅들의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워크라이 USB를 증정하는 ‘진짜 영웅은 누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크라이>의 1차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 전국 20개의 워크라이 대표 PC방에 방문하면 누구나 <워크라이>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워크라이 대표 PC방에서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워크라이 목쿠션을 증정한다. 워크라이의 대표 PC방은 한빛온 피씨방 홈페이지(pcban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워크라이>는 11월 11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플레이동영상의 인트로를 공개했다. 동영상의 인트로에서는 워크라이의 12명의 영웅 중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4명의 각기 개성 있는 영웅을 소개한다. 플레이동영상의 풀 버전은 ‘지스타2008’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워크라이는 11월 11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 테스터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플레이동영상 인트로는 <워크라이> 공식홈페이지(warcry.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