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적 업데이트 이후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 테스터 모집
- 500명 테스터 선정해 11월 20일 테스트 시작

넥슨은 오는 11월 13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신규 직업군 ‘시그너스 기사단’ 출시를 알리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시그너스 기사단은 지난 해 말 출시돼 유저들의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해적’ 직업 업데이트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정식 출시 이전부터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의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존 직업에 비해 성장 속도가 빠른 시그너스 기사단은 검은 마법사를 막기 위해 ‘메이플 월드’의 ‘여제’가 기사단을 모집한다는 설정을 지닌다. 일정 레벨 이상이 되면 ‘수련 기사’로 전직할 수 있고, ‘소울 마스터’, ‘플레임 위자드’, ‘윈드 브레이커’, ‘나이트 워커’, ‘스트라이커’ 등 총 5종류의 기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시그너스 기사단 체험을 원하는 유저는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티저 사이트를 통해 테스터 참가 응모를 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된 500명의 테스터들은 오는 11월 20일부터 테스트 서버를 통해 기사단 콘텐츠를 체험하게 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기사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인 테스터 모집 기간 동안 참여 응모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PSP, 플레이스테이션3, XBOX 360 Live, 닌텐도 Wii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3일부터 12월 14일까지 티저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기사단의 종류와 이유를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플 iTCG 세트, 해적 피규어 등 다양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을 제공하며, 기사단 관련 리뷰를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6명을 선발, 신형 PSP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1월 13일 오픈되는 시그너스 기사단 티저 사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새로운 원화 7종과 기사단 로고 이미지가 공개되며, 이 밖에 주요 NPC(Non Playable Character)를 비롯,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에 대한 상세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