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어반그레이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HACKER K662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키보드 어반그레이 V1, V2’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상가 56,900원인 K662 키보드를 출시 기념으로 할인가 49,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앱코 K662 어반그레이 광축은 매트 블랙 바디 위에 화이트와 어반그레이 키캡을 적절히 혼합하고 레드 컬러 ESC 키캡으로 포인트를 줘 모던하면서 개성적인 매력을 살린 제품으로 모디열과 문자열의 색상 조합이 서로 상반되게 적용되어 있는 두 가지 버전을 따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나노 분사 코팅이 적용된 PCB로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IP68 인증을 획득한 이 제품은 물, 음료 등에 의한 침수 시에도 세척해 사용할 수 있고, 먼지로 인한 점점 불량 문제를 발생 시키지 않기에 내구성과 제품관리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일반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율, 전체키 무한동시입력, 0.2ms에 불과한 빠른 반응속도 등을 지녔으며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 스텝스컬쳐2, 체리식 스태빌라이저 탑재 등 게이밍 키보드로서의 기본 옵션도 고루 갖췄다.

한편 앱코는 이벤트 기간동안 K662 어반그레이 광축 키보드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 후기를 남기면 고급 장패드를 100%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