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피카 PC방에 무상 제공하는 ‘V3 Internet Security 9.0’ 제품이 글로벌 백신 평가 기관인 AV-TEST로부터 만점을 받았다.

안랩(대표 권치중)은 자사의 통합 PC보안 솔루션인 ‘V3 Internet Security 9.0(이하 V3 IS 9.0)’이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가 실시한 2018년 1-2월 인증 평가에서 종합점수 만점(18점 만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윈도우7 환경에서 실시된 이번 테스트에서 ‘V3 IS 9.0’은 △진단율(Protection) 부문, 제품 실행 시 PC 성능 영향을 평가하는 △성능(Performance)부문, 사용 편의성을 평가하는 △사용성(Usability) 등 각 부문에서 모두 만점(6점 만점)을 기록해 종합 점수 18점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AV-TEST’의 이번 인증 평가에서는 참가한 전체 18개 글로벌 보안 제품 중 V3 IS 9.0을 포함한 3개 제품만이 만점을 기록했다. 이로써 안랩 ‘V3 IS 9.0’은 이번 인증평가를 포함해 AV-TEST가 실시한 최근 5회의 테스트에서 4회째 상위 성적의 제품에만 부여하는 ‘Top Product’에 선정됐다.

안랩 시큐리티대응센터(ASEC)의 한창규 센터장은 “V3가 글로벌 테스트에서 최상위권 성적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보안 기술력을 검증받고 있다”며 “안랩은 앞으로도 글로벌 최상위 수준의 제품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