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 통해 테스터 신청 시 누구나 게임 플레이 가능
테스트 기간 중 이벤트 통해 ‘갤럭시S9+’, ‘넥슨캐시(500만 원/100만 원)’ 선물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아스텔리아>의 비공개시범테스트(CBT)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3월 30일 밝혔다.

이달 31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신청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추가 모집이 시작되는 31일부터 아스텔 셋을 동시에 소환해도 ‘아트라 포인트(AP)’가 소모되지 않아 전투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동안 게임 접속시 ‘신규 가디언’ 및 ‘코스튬’과 ‘스페셜 탈 것’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지급하며, 4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9+(2명)’,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2명)’, 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또 이달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아바론’ 전장 내 각 진영 순위 50위까지 달성한 유저에게 ‘넥슨캐시(3만 원)’를 지급하고, 4월 2일부터 4월 8일까지 전장에서 승리하면 최대 5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와 ‘갤럭시S9+’를 선물한다.

군단형 MMORPG를 표방하는 <아스텔리아>는 다수의 유닛을 조합 및 컨트롤하여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군단형 MMORPG로, 전술의 핵심인 다양한 종류의 아스텔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와 수집 및 강화의 재미를 추구한다.

특히, 동시에 900명의 유저가 함께 싸울수 있는 대규모 군단형 전장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벨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스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다대다 대규모 전투 ‘아바론’의 규모감을 엿볼 수 있는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