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이스포츠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아
국내 <오버워치> 경기 결과, 영상, 참가팀 등 다양한 정보 확인 가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스포츠 대회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월 1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오버워치>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오버워치 트라이얼’의 전 경기 결과와 경기 영상, 그리고 참가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이스포츠 관련 뉴스와 영상이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공식 이스포츠 홈페이지는 앞으로 오버워치 대학부 리그, 각종 커뮤니티 대회 등 다양한 대회에 대한 등록 및 정보 제공 등 참여와 소통을 위한 창구로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한편, 국내 최고 수준의 팀들이 참여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그 첫 번째 시즌이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18일까지 5주간 매주 월~수요일 저녁 7시부터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 더 박진감 넘치게 경기를 관람하고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온라인 오픈마켓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고 모바일로 발권해, 경기 당일 현장에서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현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의 1주차 경기에 대한 티켓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후 매 주차 경기는 경기 진행 1주일 전 월요일 오후 6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