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PC방용 바탕화면 런처 G.O.S, 새 디자인으로 리뉴얼

박스소프트가 지매니저 전용 PC방 바탕화면 런처 ‘G.O.S(고스)’의 달라진 디자인을 공개했다.

게임 자동 검색 기능과 같은 편의성 높은 기능으로 무장한 GOS 런처는 지매니저 솔루션에 최적화 됐을뿐만 아니라 사용과 운영이 간편해 버전 초기부터 PC방 업계에서 호평 받고 있는 PC방 바탕화면 런처다.

지매니저 노하드솔루션을 사용하는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지난 3월 6일부터 배포를 시작한 GOS 런처는, 전국 PC방 업주들에게 미리 선보인 여러 가지 샘플 디자인 가운데 가장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채택해 구버전 보다 훨씬 깔끔하고 모던한 모습을 보여준다.

GOS 런처는 프로그램 내부에도 많은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SSD 클라이언트를 이용하는 매장에서는 SSD에 설치된 게임을 한 번에 알 수 있도록 ‘SSD 안내’ 기능이 내장돼 SSD에 설치된 게임 아이콘에 ‘SSD’ 마크가 함께 나타나도록 했으며, SSD에 설치된 게임이 패치 중일 때에는 해당 게임을 실행하면 ‘패치 중’이라는 안내 팝업이 나타나도록 하는 등 런처 차원에서  시스템 현황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인 ‘기능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더해 최초 설치 이후에는 관리자 모드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GOS 런처는 지매니저를 사용하는 PC방에 무료로 공급된다. 새 GOS 런처의 설치를 원하는 업주는 대리점에 요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