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기존 Master ARES Z300 케이스의 특별판으로 화이트 컬러를 강조한 ‘Snow Edition’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판매를 2월 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Master ARES Z300 Snow Edition은 기존 Master ARES Z300의 블랙 색상과 대조되는 화이트 컬러를 강조했으며, 심미성을 강조한 외형 디자인과 맞물려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습을 보여준다.

MasterARES Z300 Snow Edition은 기존 제품과 색상을 제외한 전체 스펙은 동일하다. RGB 색상은 7가지로 단일 설정을 비롯해 숨쉬기, 깜빡임 모드 등이 가능하며 측면 강화유리를 통해 비춰지는 전후면 화이트 LED 링(RING)팬으로 내부 튜닝성도 뛰어나다.

쿨링 환경으로 전면 120mm화이트 LED 링(RING)팬 2개, 후면 120mm 화이트 LED 링(RING)팬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옵션으로 상단에는 120mm 쿨링팬이 3개 또는 140mm 팬 2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는 출시를 기념해 이번 2월 7일부터 2월 13일까지 특별 할인가 68,000원에 특가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