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모니터 서비스센터 편의성 높은 강서로 확장 이전
교통 편의성 끌어올리고 소비자 체험 공간 새로 마련해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했던 기존 서비스센터를 강서구로 확장 이전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용산 서비스센터보다 두 배로 넓은 강서 서비스센터는 기존보다 접근성을 높인 점이 특징으로 무료이용 가능한 주차장이 마련돼 있으며, 3분 거리에 지하철역 2곳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도 더욱 편리해졌다.

또 큐닉스와 언더독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간단한 다과를 준비해 서비스 센터를 찾은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경성GK 김준길 대표는 “큐닉스존 운영과 같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통 편의성을 높이고자 강서 서비스센터로 확장 이전하게 됐다”며 “겨울 한정으로 호빵을 제공하는 등 소소한 이벤트도 계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큐닉스는 강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과 함께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오픈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큐닉스’를 검색 후 등록하면 큐닉스 모니터 관련 정보와 이벤트, A/S 상담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고 메시지를 보낸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큐닉스 장패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큐닉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