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네고, 모바일 게임 '제니오 고스톱', '스페셜 레포츠 체험'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업체 ㈜이지네고(www.ggam.net)는 6월 15일까지 SK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제니오 고스톱'을 이용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스페셜 레포츠 체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레포츠 체험' 이벤트 기간 중 최고의 전적을 기록하는 게이머에게 라스베가스 여행권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전적에 따라 각각 하늘 땅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네트워크 체험인 스쿠버다이빙, 경비행기, 수상스키, 클레이사격 체험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제니오 고스톱을 다운로드 받아 한판이라도 이용한 게이머 전원에게 고스톱 머니 3백만원을 적립해 준다.

이벤트 당첨자 명단 발표는 6월 15일 종료 이후 홈페이지(www.ggame,net)를 통해 이루어짐과 동시에 개별 연락해준다.

`제니오 고스톱`은 GVM기반의 네트워크 게임으로 3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이 시작되면 패가 돌려지며 자신의 차례가 되면 숫자를 선택해 패를 내고, 게임 머니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게임이 종료되면 고스톱 룰에 맞춰 점수계산을 한 후 게임비용을 정산한다.
게임 중 자신의 정보인 아바타, 닉네임,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필을 다른 게이머에게 보여줄 수 있다.

이 게임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하여 게임ZONE > 네트웍/고스톱/방송/카지노 > 네트웍게임 > 제니오 고스톱 순으로 다운받으면 된다.

㈜이지네고는 지난 2000년 6월 설립 이후 최고의 네트워크 기술과 신선한 감각으로 모바일 게임업계에 입지로 다지고 있는 벤처기업으로, 현재 모바일게임 '드래곤스 헤븐', '펀볼링', '헥트리스2002', '차트리스', '양촌리하키', '사장님 죽이기', '커밍아웃', '양촌리하키', '탱크2002', '폰스터대전', '팡팡숨은그림찾기', '제니오낚시', '제니오 버블팝'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