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은 코엑스에서 타임 스플리터즈2를 만나는 날!
-‘타스2’ 시연 및 프로게이머들과의 대전 펼쳐
-이승환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 대표 김영만)는 오는 17일 1인칭슈팅게임(FPS)의 진수 타임스플리터즈2 (TimeSplitters2)의 시연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삼성동 코엑스 PS2존에서 펼친다.

가볍게 타임 스플리터즈2(이하 ‘타스’)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시간과 함께 스타 플레이어들과의 시범 대전 등에 도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자우림의 첫번째 솔로 프로젝트 앨범 ‘초코크림 롤스’와 당일 열릴 이승환 콘서트의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17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두시간 동안 진행될 ‘타스2’ 이벤트는 1부와 2부로 나뉜다. 1부는 타스2의 게임 시연으로 아케이드 모드의 아마추어 리그 중 ‘초보자 시리즈(Beginner Series)’의 ‘탑샷(TopShot)’을 골드 메달로 클리어한 참가자를 선정한다. 또, 강도경, 변길섭 등 프로게이머들과 즉석 대전을 펼쳐 승리를 거두거나 최단 시간에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는 당일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펼쳐지는 이승환 2003 서울 앵콜 콘서트 ‘끝장’에 초대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부는 타스 시범전으로 행사 당일 시범 대전 참가 희망자를 즉석에서 모집해 스타 플레이어 및 이벤트 당첨자들과 즉석 8강 대결을 펼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5월 17일 “타스2의 날”을 맞아 깜짝 시연 트럭이 이승환 콘서트 장에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승환을 찾는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13일까지 퀴즈를 맞춘 당첨자 중 15명(1인 2매)을 추첨해 2003 이승환 서울 앵콜 공연 “끝장”에 초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빛소프트 홈페이지(www.hanbitsof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