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과 함께 스타크 지존을 꿈꾼다?

㈜한빛소프트(www.hanbitsoft.co.kr 대표 김영만)는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하는 “스타 팀플 최강전”을 펼친다.

전국 초, 중, 고등학교의 선생님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스승의 날 기념 “스타크래프트 대회”는 초등부 16팀과 중/고등부 16팀으로 나눠 총 32개 팀이 경합을 펼치게 된다. 이를 계기로 학교 선생님과 제자가 한 팀을 이뤄 사제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며, 그동안 베일에 가려왔던 선생님들의 스타크래프트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사장은 “요즘 학생들은 집에 있는 시간보다 학교에서 선생님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 많다”며, “딱딱한 사제지간을 넘어 함께 게임을 하면서 서로간의 신뢰와 정을 쌓는 건전한 게임문화를 형성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행사를 주최한 의도를 밝혔다.

현재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각 부분 및 특별전 수상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비롯, 디지털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5일 가정의 달을 맞아 초등학생 스타크래프트 대회와 부모와 함께하는 팀플전을 펼쳐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사제간의 스타대회 등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빛소프트 홈페이지(www.hanbitsoft.co.kr) 및 스타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www.starcraf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