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로즈데이와 5월 15일 스승의 날 맞아 게임 속 꽃 향기 가득
-장미꽃으로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카네이션으로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카드게임 포털사이트 ‘사이먼’(www.cymon.co.kr)에서 이 달 14일 로즈데이(Rose Day)와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앞두고 로맨틱 터프가이 아바타와 ‘카네이션 꽃다발’ 아바타 등을 선보였다.

‘로맨틱 터프가이 아바타’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장미 꽃다발을 전하는 남자 아바타이며 ‘카네이션 꽃다발’ 아바타는 ‘스승의 날’ 선생님을 위한 특별 아바타이다.
또 ㈜네오플(대표 허민)에서 개발한 캐주얼게임사이트 ‘캔디바’(www.candybar.co.kr)에서도 ‘로즈데이 장미’와 ‘장미 화관’ 등 로즈데이를 위한 특별 아타바를 선보였다.

캔디바 회원 이상욱 (17, 용산고 1)군은 “같은 반 친구들 중에 캔디바에 가입한 친구들이 많아 캔디바에서 동시에 담임 선생님께 꽃다발 아바타를 선물할 계획”이라며 “교실 안에서 벌일 ‘스승의 날’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먼 노현아 팀장은 “5월은 로즈데이, 스승의 날, 성인의 날 등 꽃으로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가 있는 달”이라며 “장미꽃 아바타로 연인에게 사랑을, 카네이션 아바타로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