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팀플전, 10일부터 12일까지 접수 14일 예선전 돌입
-5월 한달 동안 경험치 2배, 보스급 몬스터 대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 열려…

무료 오픈베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www.sephiroth.co.kr)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설된 결투장을 통해 오는 14일부터 “세피로스 최강 팀플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피로스 최강 팀플전”은 직업별로 6인 1조가 한팀을 이뤄 토너먼트 방식으로 세피로스 서버인 필로스, 크루세이더, 세이서버에서 각각 진행되며, 서버별 최강자에는 물리스킬 레벨5, 마법스킬 레벨 5의 속성을 지닌 세피로스 최강 보석 이스케이프 미스포츈 애뮬릿이 주어지며, 2등, 3등에게는 위의 보석보다 속성이 1씩 낮은 보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0부터 12일까지 세피로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13일 발표되는 대진표에 따라 14일부터 예선전을 거쳐 최강을 가리게 된다.

한편1.3.7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세피로스 결투장은 오픈하우스 형식으로 델피스트의 라디아네스성 침공 전, 병사와 기사들을 훈련시키려 만들었던 훈련장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세피로스의 높은 3D그래픽 퀄러티가 한층 돋보이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 세피로스 결투장은 관전이 가능해 고대 로마의 결투장을 연상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세피로스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해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나갈 방침이다.

세피로스는 이외에도 5월 한달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보스급 몬스터가 불시에 마을을 습격하는 깜짝 이벤트를 선보여 보스급 몬스터들과의 한판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9일부터 11일까지 네피림종족이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또한 병행할 예정이다.

세피로스 기획팀 문성현 디렉터는 “이번 결투장을 통한 세피로스 최강 팀플전은 세피로스의 높은 3D 그래픽 퀄리티를 바탕으로 관전을 가능하게 해 한편의 스포츠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해 줄 것”이라며, “5월 한달은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