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가 PC방을 대상으로 AMD 라이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합리적인 PC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PC방을 위한 알뜰 행사로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하는 PC방에 <배틀그라운드> 게임 패키지를 증정하는 행사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원CTS가 유통하는 제품을 구입하는 PC방에 한해 <배틀그라운드> 게임 패키지를 증정하므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구입 전 반드시 유통사가 어디인지 확인해야 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AMD 라이젠 프로세서는 다수의 코어와 쓰레드를 지녀,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즐기는 멀티태스킹 유저가 늘어난 요즘 PC방에 알맞은 제품이다.

최근 PC방 트렌드는 여러 가지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중심으로 변화하는 추세다. 특히 <리니지M>, <오버히트>, <테라M> 등 인기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동할 수 있게 해주는 녹스 등의 앱플레이어 유저까지 생겨나면서 다중 작업에 알맞은 고성능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하는 PC방이 꾸준히 늘어나느 추세다.

한편, 대원CTS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12월 30일까지 애플 아이폰X,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Pro,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등 총 2,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라이젠 357’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겨울 성수기를 대비해 PC 교체나 업그레이드를 고민하고 있는 PC방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