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刊 아이러브PC방 12월호(통권 325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경성글로벌코리아는 고해상도 및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 전문 제조사로, PC방에는 큐닉스 브랜드로 더 친숙한 업체다.

지난해 <오버워치> 열풍과 함께 PC방에 불어 닥친 144Hz 게이밍 모니터 붐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내세워 빠르게 점유율을 늘려간 큐닉스는 PC방에 최적화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얼마 전 큐닉스 PC방 2,000호점을 넘기며 탄탄한 입지를 확인시켰다.

올해 초에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언더독을 론칭하고, TV를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지난 1년을 누구보다 바쁘게 보냈을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를 만나 게이밍 기어 사업과 새롭게 출시되는 모니터 등 다가올 2018년의 계획을 들어봤다.

Q. 큐닉스 PC방이 2,000호점을 돌파하고, 새로운 브랜드 ‘언더독’ 을 론칭하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올해를 마감하는 시점에서 소감을 말한다면?
A. 큐닉스를 아껴주신 PC방 사장님들과 큐닉스 PC방을 찾아주시는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든 분들의 격려와 관심으로 바쁜 한해를 보낼 수 있었다. 게이밍 브랜드 ‘언더독’과 함께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Q. PC방에서 ‘큐닉스’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졌다. 길지 않은 시간에 이 같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비결이 있다면?
A. 경성글로벌코리아의 기업이념은 최고의 품질, 새로운 도전, 고객만족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기술력이 적용된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이 같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알아준 것 같고, 넘치는 사랑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다.

Q. PC방의 144Hz 모니터 트렌드를 이끌었는데, 추후 PC방 디스플레이 트렌드는 어떻게 변할지, 또 이를 준비하는 신제품 라인업은 어떤 것이 있는가?
A. PC방에서 큰 인기를 누린 27형, 32형 144Hz 모니터처럼 남들보다 시장 트렌드에 한발 먼저 다가간 점이 국내외에서 큐닉스가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 이유일 것이다.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기존 165Hz 제품군의 후속으로 240Hz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Q. 최근 <배틀그라운드>로 인해 21:9 모니터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출시 계획이 있는가?
A. <배틀그라운드>로 인해 주목받고 있는 21:9 제품은 이미 오래전부터 출시를 염두에 두고 기술과 디자인을 검토하고 있었다. 보다 좋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 기간이 길어지고 있지만 조만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Q. 큐닉스 PC방 1,500호점 돌파를 기념한 후드티가 PC방에서 큰 호응을 얻었는데, 추후 PC방을 위한 프로모션은 어떤 것들을 계획하고 있나?
A. PC방 업주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지난 이벤트처럼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민 중이다. 우선은 게이밍 브랜드 ‘언더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LED POP, 배너, 장패드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4회째를 맞는 2018년도 큐닉스 모델 선발대회를 준비 중이다. 또 최종 선발된 모델이 직접 PC방을 방문하는 일일알바 이벤트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Q. 언더독 게이밍 기어, TV 등 새로운 사업의 2018년 로드맵과 목표를 공개해 달라.
A. 게이밍 기어 시장의 강자를 목표로 하는 ‘언더독’ 브랜드로는 게임 유저들에게 인정받는 품질 좋은 게이밍 기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 출시된 후드티, 모자, 마스크 등 패션 용품에 이어 얼마 전 출시한 장패드를 시작으로 마우스 번지와 게이밍 체어 등 본격적인 게이밍 기어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TV 사업은 현재 판매 중인 32형과 40형 제품에 이어 HDR 기능을 지원하는 55형 및 65형 제품을 준비 중이다.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Q. 마지막으로 큐닉스 PC방 업주들에게 인사말 한마디….
A.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는 경성글로벌코리아는 PC방 업주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 PC방 2,000 곳에 큐닉스 모니터를 공급할 수 있었다. 성원을 보내주신 PC방 사장님들의 조언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기술과 품질 향상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큐닉스 모니터를 애용해주시는 PC방 사장님들을 비롯해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 좋은 제품과 수준 높은 AS로 보답해나가겠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