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간의 “웹젠”의 프로젝트인 “슈가 육성 계획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만난 “슈가” 는 길드 마스터의 조건인 100레벨에 도달 있었다. 가장 먼저 길드 마스터가 된 수진은 “뮤”의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발록 잡아다고 자랑이........정음과 새별도 잡아는 데 수진이 보다는 후에 잡아 다고 함 “슈가”의 8주간 육성계획에 관한여 그녀(?) 들과 일문 일답으로 알아보았다.

- 컴보 : 우선 ‘슈가’라는 그룹 소개를...
- 슈가 (한꺼번에) : 안녕하세요(씩씩하게?) 그룹 ‘슈가’입니다.
- 정음 : 안녕하세요 ‘슈가’의 리더 정음입니다. 저희 ‘슈가’는 설탕처럼 달콤하고, 개성있는 4인조 여성그룹입니다. ‘슈가’의 1집에는 댄스, 하우스 등의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수록 되어있고요. 특히 댄스곡인 “Tell me Why” 라는 곡을 들어보면 저희 ‘슈가’가 정말 실력 있는 그룹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 컴보 : 현재 ‘뮤’에서 키우고 있는 캐릭터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 정음 : 흑기사입니다. 동화속에서 나와는 주인공 처럼 정의롭고, 멋지며(보기와는 다른게 씩씩하고 귀여움)다양한 검술로...휴우우~굉장히 강력하죠..
- 수진 : 흑마법사고요. 악령, 헬파이어 등의 다양한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 캐릭터라서 좋아요. 그리고 순간이동은 ‘뮤’의 최고 레벨인 마검사도 못하는 마법이잖아요.

정말 마법사를 좋아하는 소녀 혹시 전생에 마녀가.....그래도 수진이 처럼 이쁜 마녀라면......<기자생각 ^^>

- 새별 : 요정입니다. 저 처럼 미모가 되니까 좋고요~ 요정이라서 많은 ‘뮤’티즌 여러분이 도와주셔서 더 좋아요.

혹시 게임도중 ‘슈가’에게 작업(?) 들어가신 뮤티즌 여러분 ‘슈가’의 매니저엄마(?)한테 걸리면 혼나요. 조심하세요...

- 아유미 : 응원단겸 진행자입니다. ‘뮤’화이팅 ‘슈가’는 더 파이팅

- 컴보 : ‘뮤’에 일본말이 지원이 되면 아유미도 재미있는 ‘뮤’를 할 수 있는데 다음에 일본에 ‘뮤’가 수출되면 꼭 해보세요.
- 컴보 : 그럼, 게임은 주로 몇 서버에서 즐기나요?
- 정음 : 저희 모두 6-10에서 캐릭터를 키웠어요. 6섭에서 만난 저희 나이또래 친구들도 많구요. 컴정보 독자여러분들~~6섭으로 오세요오~~.
- 컴보 : 6서버 뮤티즌들은 좋으셨겠네요.(^^)

그동안 키우던 캐릭터를 ‘웹젠’에 반환해 앞으로는 스스로의 힘으로 6서버에서 다시 캐릭터를 키울 생각이니까 6서버 뮤티즌 여러분 많이 도와주세요.

- 컴보 : 처음 ‘뮤’를 시작 할 때 PK를 당한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때 기분이 어땠습니까?
- 수진 : (-_-) 안 좋아요 그때를 생각하면 울고 싶어요 (ㅠ.ㅠ) 혹시 그 님의 아이디를 공개하실 생각은 없나요? (짠짜~본 사건은)
- 새별 : 아이디를 공개 할 수는 없고요. 그리고 저희 슈가 가 뮤를 그때 잘 몰라서...(잠시 하늘을 보며 회상에 잠기는 슈가. 아~ 옛날이여 )

- 컴보 : 인터넷을 보니까 카우가 되었는데, 살인(?)은 누가 했나요?
- 슈가 : 아니에요~저희(순간 당황하는 정음과 새별 그럼 둘 중에 한명이)
- 정음 : 그건 프로그램에서의 설정이에요. 저희처럼 착하고 이뿐 애들이 어떡해 그런 끔직한 일을.................아니에요...(뮤티즌 여러분 슈가는 그런 나쁜일(?) 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카우는 되지 말자고요...^^

- 컴보 : 길드마스터의 조건인 100레벨이 되었는데 ‘뮤’를 하는 초보 뮤티즌에게 길드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주세요.
- 아유미 : 그건 진행자인 아유미가 설명 해드릴께요. 우선 100레벨이 되면 길드를 만들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되는데요 얼음마을(데비아스)로 가서 길드의 이름과 문장을 정하고 길드마스터 에게 가서 신청만 하면 됩니다. 길드마스터는 얼음마을(데비아스) 중앙에 항상 서 계세요.

실제로 아유미양은 한국말을 참 잘하네요..(?) 발음이 조금 정확하지 않아서 그렇지..^^

- 컴보 : ‘슈가’가 보는 ‘뮤’의 재미는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슈가’4명 모두가 할말이 많은 관계로 가장먼저 100레벨에 도달한 수진에게 물어봤다.)
- 수진 : 3D라서 그래픽이 좋고요. 재미있는 동작이 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뮤티즌들이 저희 ‘슈가’에게 8주 동안 잘해주셔서 더더욱 고맙고 앞으로도 열심히 재미있게 게임할꺼에요.

- 컴보 : ‘슈가’가 만약 ‘뮤’의 관리자라면 추가하고 싶은 기능이나 맵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 새별 : 우선은 아유미처럼 우리 나라 말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다국적 언어가 지원되게 하고요. 그리고 지금보다 더 많은 캐릭터 움직임을 만들고 싶어요

- 컴보 : 현재 하고 있는 팡팡 이벤트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 하나요?(바쁜 스케줄관계로 모르고 있음)
- 슈가 : 언제까지 한데요? ‘웬젠’에 다음주 까지 한다고 하면 안돼요(ㅜ.ㅜ)

- 컴보 : 마지막으로 뮤티즌에게 하고 싶은말 한마디씩 부탁합니다.
- 정음 : ‘뮤’는 정말 해볼만한 게임이고요. 저희 ‘슈가’는 올해 최고의 신인 그룹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뮤티즌 여러분도 최고 캐릭인 마검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세요.
유진 : 흑마법사를 하고 있는 뮤티즌 여러분 저희 ‘슈가’ 많이 사랑해 주세요. 다들 흑마법사 열심히 키우세요...
- 새별 : 요정을 하시고 있는 여러분 요정에 무기는 미모인거 아시지요. 올해는 저 처럼 미모로 승부 하자고요(^^) 그리고 저희 노래 “Tell me Why”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 아유미 : 앞으로 한국말 열심히 배워서 ‘뮤’ 꼭 해 볼께요! 여러분 그때까지 열심히 하세요. 뮤티즌 여러분, 화이팅!

>>>SUGAR PROFILE>>>

▶ 정음
생년월일 : 1985년 1월 25일
별명 : 황비홍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 : 깔끔하고 세련된 나만 사랑해 주는 남자
버릇 & 잠버릇 : 이불 걷어차기, 잠꼬대 말하기
뮤티즌에게 : 아직 익숙하지 않아 힘든면이 많아요. 열심히 해 반드시 길드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휴~ 노력한 만큼 될 수 있을는지

▶수진
생년월일 : 1985년 11월 27일
별명 : 맹구, 노래하는 발레리나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 : 착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깨끗하고 깔끔하면 오케이
버릇 & 잠버릇 : 뭐든 호기심 있게 생긴 것은 꼭 한번 만져본다. 잠까대

▶새별
생년월일 : 1985년 10월 4일
별명 : 슈, 소유진
좋아하는 남자스타일 : 착하고 유머있는 남자
잠버릇 : 옆에있는 사람 때리기
뮤티즌에게 : 무척 재미있게 뮤를 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힘이 납니다.

▶ 이유미
생년월일 : 1984년 8월 25일
별명 : 아짱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 : 착하고 귀여운 남자
버릇 & 잠버릇 : 손톱 물어뜯기

ck1212@combo.co.kr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