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노하드솔루션 지매니저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완전히 달라진 새 지매니저 홈페이지는 알찬 정보를 가득 담은 PC방 종합 웹진으로 거듭났다.

그동안 박스소프트(대표 박상청)는 솔루션의 특징, 대리점 리스트, 패치 내역과 같은 솔루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다루고, 그 외 정책 변경이나 PC방 소식, 행사 소식 등은 별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따로 발표해 접근성이 다소 떨어졌었다.

박스소프트는 이런 단점을 보완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고자 그동안 개별로 운영되던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하나로 통합한 새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 홈페이지는 PC방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만든, 단순 홈페이지 이상의 기능을 목표로 했다.

첫 화면부터 크게 달라졌다. 솔루션 홍보 내용 위주로 다소 산만했었던 기존 홈페이지는 메뉴부터 새로워졌다. 하얀색 바탕에 로고와 메뉴만을 배치한 구성은 시선 분산을 막고 집중도를 높여준다.

아울러 5개의 커다란 뉴스 이미지를 메인으로 주목도를 높였으며, 세부 내용으로 PC방 관련 뉴스를 비롯해 최근 PC방을 위협하고 있는 보안 정보나 PC방이 주목할 만한 게임 소식 등으로 볼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최신 하드웨어와 VOG, 노하드 등 PC방 솔루션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일부 내용은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으로 만들어 PC방 업주들에게 다채로운 소식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PC방 꿀팁이 가득 담긴 새 지매니저 홈페이지는 기존 웹사이트의 UR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