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새로운 디자인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은 화려하면서도 차별화된 외형과 카일의 신형 박스 스위치를 특징으로 하는 제품으로 독특한 형태의 알루미늄 하우징을 사용하여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하면서, 모서리 전체를 두르는 ‘엣지 RGB LED’로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효과를 연출했다. 엣지 RGB LED는 다섯 가지 발광 모드와 발광 속도,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으며, 원하는 키만 점등시켜 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 또한 지원하여 다양한 취향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카이화’사의 최신 카일 박스 스위치 중 백축을 적용하여 경쾌한 타건감과 타건음, 45% 더 빨라진 속도를 제공하며, 24K 금도금 접점부, 고급 스프링으로 8천 만회에 달하는 수명을 제공한다. 제품 내부에는 두께 1.6mm 이상의 2중 PCB를 적용하여 충격 및 휘어짐에 대한 내구성을 높여 제품 신뢰성을 향상 시켰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멋진 엣지 RGB LED 연출을 제공하는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엣지 RGB 카일박스축 제품은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