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리얼 3D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www.sephiroth.co.kr)가 5월 9일, 1.3.7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3.7 업데이트는 결투장의 신설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클랜전을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결투장은 성 남문 밖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관전이 가능한 대형 결투장이다 보니 클랜전에 참가하는 회원 뿐만 아니라 이를 지켜보는 회원들 또한 박진감 넘치는 클랜전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향후 세피로스 운영팀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피로스 1.3.7 업데이트는 특히 중저레벨자를 위해 다양하게 진행되었다. 특히 캐릭터 생성시 간단한 초보자 퀘스트를 통해 무기 및 방어구를 얻을 수 있게 됐으며, 저레벨용 매직아이템 드롭율이 2~3배정도 상향조정 돼 저레벨 유저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 레벨 20까지 위치이동 스크롤없이 위치이동이 가능했던 것을 레벨 30까지로 확대해 중저레벨 유저에게 많은 잇점을 주었다.
인간족은 라디아네스성, 풍차마을, 항구마을, 네피림족은 베로스성과 떠있는 마을에 위치한 NPC를 클릭하면 자기 종족 지역내에서 이동이 가능하다.

한편 네피림족 궁수 정령술 및 블루법사의 지원되지 않았던 스킬 전부가 추가되었으며, 네피림족 미용사추가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세피로스 문성현 디렉터는 “이번 1.3.7 업데이트는 중저레벨 유저의 편의를 위해 다양하게 진행”했으며, “무엇보다 관전이 가능한 결투장 신설로 클랜전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으로 보여지며,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세피로스는 무료 오픈 베타서비스 중으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세피로스 공식 홈페이지(www.sephirotrh.co.kr)에서 게임을 다운 받아 설치한 후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