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트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 리뉴얼

㈜GPM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미연시 온라인게임 ‘데이트온라인’의 남성캐릭터 4종을 전격 공개한다고 8월 29일 밝혔다.

데이트온라인은 미연시게임을 표방하여 만든 온라인게임으로, 궁극적인 목적은 외로운 솔로들에게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가상의 공간을 제공해 주고 이를 게임화 시켜 게임유저들에게 특별한 인연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로탈출 프로젝트 게임이라 칭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남성캐릭터는 총 4종으로, 캐릭터마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며, 무엇보다 여성유저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프로필과 다양한 배경이야기가 뒷받침되어 남성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남성캐릭터는 귀여운 외모에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여자들에게 애교가 많아 연상녀에게 인기가 좋은 20살 연기지망생, 주위사람들에게 냉혈한 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로 머리는 똑똑하지만 여자에 대해서는 극히 문외한인 31살의 젊은 사업가, 어릴 적 시련을 많이 겪은 탓에 항상 슬픈 눈빛을 하고 있고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책임감이 강한 미래 자동차엔지니어를 꿈꾸는 25살 정비공, 여자들 앞에서는 조용하고 모범생인척 연기하지만 본래는 아주 계산적이며 바람둥이 기질을 가지고 있는 이중인격자로 미래 카지노를 짓는 것이 꿈인 도박의 천재 27살의 법대생 등이다.

데이트온라인의 남성캐릭터는 외형적인 부분과 프로필을 최대한 동일시하기 위해 배경이야기에 초점을 맞춰 남성캐릭터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였으며, 캐릭터의 외모 또한 각각의 개성에 맞게 다양성을 중시했다.

한편, GPM스튜디오는 이번 데이트온라인 남성캐릭터 공개 이외에도 커뮤니티(dateonline.co.kr)의 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