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결제기 멀티셀프 및 지티터치에서 넥슨캐시 충전 가능
PC방 활성화 위한 혜택으로 ‘넥슨캐시’ 5%, 금-토-일요일 10% 추가 제공
6월 22일부터 문화상품권, 7월 1일부터 도서문화상품권 10% 추가 이벤트 실시

엔미디어플랫폼(대표 강인수)은 20일부터 PC방 선불결제기 멀티셀프와 지티터치를 통해 ‘넥슨캐시’를 충전할 경우 주중 5%, 주말(금, 토, 일) 10%를 추가 지급한다.

‘멀티셀프’는 PC방 전용 무인선불결제기로, 현금, T머니, 캐시비,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해 PC방 사용료 지불은 물론 넥슨캐시,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 구글기프트 등 다채로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PC방 시장 활성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혜택 강화는 엔미디어플랫폼의 상품권 서비스를 가맹한 PC방 내 선불결제기 ‘멀티셀프’를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용 가능 매장은 엔미디어플랫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이를 기념해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평일에도 10%를 추가 지급하며, 6월 22일부터 7월 10일까지 온라인 문화상품권 구매 시 계정당 최대 5만 원 내에서 발행금액의 10%를,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 구매 시 계정당 최대 3만 원 내 10%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문화상품권 및 도서문화상품권 이벤트는 프로모션 금액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엔미디어플랫폼 강인수 대표는 “PC방을 운영하는 업주분들과 해당 매장을 자주 찾아 즐기는 유저분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멀티셀프’ 이용 혜택을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PC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혜택 강화는 유저에게는 추가 적립 및 이벤트 참여 등의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고, PC방에는 집객 확대 및 매출 증대 효과가 기대된다.

‘멀티셀프’ 추가 충전 혜택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