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가 상시 이벤트 기능을 갖는 ‘임무’를 포함한 ‘VS.’ 이벤트를 적용했다.

VS.는 임무를 활용한 첫 번째 이벤트다. 임무는 목표를 달성해 보상을 받는 시스템으로 게임 내 기본 이벤트 성격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AOS 게임에 일퀘(일일퀘스트)가 도입되는 셈이다.

이번 VS. 이벤트는 질서의 길과 혼돈의 길로 나뉘어지는 구조를 갖고 있는데, 해당 진영을 선택해 아이콘을 장착하고 플레이하면 된다. 진영은 매일 선택해 임무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진영 선택 이후에 반대 진영으로 바꿀 수 있지만 지지는 철회되지 않는다. 어떤 챔피언으로도 임무에 참여할 수 있지만, 전용 임무 중 대부분은 특정 챔피언으로 플레이해야 한다. 현재는 야스오와 리븐이다.

임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완수하면 토큰을 회득하고 전리품 보상을 제작할 수 있다. 다만, 1,300RP인 질서의 길과 혼돈의 길을 구매하면 특별한 보너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30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획득한 토큰은 7월 27일 오후 3시 59분까지 파랑정수로 변환할 수 있다. 기한 내 변환하지 않은 토큰은 사라진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제 성격을 갖고, 일퀘처럼 매일 플레이 목표를 제시한다는 점에서 유저 이용시간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함으로써 승률을 높일 수 있는 PC방에는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