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오리진(Rohan Origin)>에서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해 6월 1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로한오리진>은 또 6월 14일부터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한오리진>은 안전한 캐릭터 성장을 위해 99레벨까지 필드 PK가 불가능한 신규 서버 리오나를 오픈한다. 리오나에서 캐릭터를 생성할 시에는 온의 축복 패키지, 무기 옵션석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0레벨을 달성 시에는 영웅의 휘장 또한 지급한다. 현재 <로한오리진>의 최고 레벨은 100레벨이며 100레벨을 달성 후에는 PK가 가능하게 된다. 

이어 <로한오리진>은 캐릭터 레벨업만 해도 최고 강화수치의 장비를 지원 받을 수 있게 했다. 각 캐릭터의 5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각 레벨 별로 달성 구간마다 특성에 맞는 유용한

유니크 아이템을 두어 모든 서버에서 공통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로한오리진>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특별 금화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서 획득이 가능하다. 특별 금화 아이템은 각 금화의 특성별로 이동속도, HP 증가 등 다양한 수치를 올려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