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주변기기 브랜드 이메이크 제조사인 이맥이 자사의 대표 기계식 키보드 모델 골드배스(GOLDBASS) 시리즈를 잇는 신제품 ‘크리스탈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드배스 시리즈의 3번째 모델인 ‘크리스탈 키보드’는 고급 스마트폰에 적용되는 PCB 나노코팅을 적용해 각종 음료 등의 유입으로 발생하는 침수에도 문제 없도록 설계된 완전방수 키보드로, 카일(Kailh)사의 새로운 적외선 스위치가 적용돼 더욱 빠른 반응 속도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완전히 새로워진 내부 설계만큼이나 외형의 변화도 눈에 띈다. 특히 키캡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형태로, 키캡 겉면에 투명 소재를 입혀 깨끗한 느낌을 더하고 LED 효과를 극대화했다.

독특한 키캡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탈 키보드는 지난 5월 디자인 및 특허출원을 마쳤으며, 오는 6월초에 정식 론칭된다. 골드배스 3 크리스탈 기계식 키보드는 옐로우, 오렌지, 화이트, 블루스카이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크리스탈 키캡 또한 별도로 판매된다.

한편, 이메이크 총판 굿케이컴퍼니는 6월초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전국 주요 PC방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체험 PC방은 제품 출시에 맞춰 이맥 홈페이지에서 발표하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